디지털·가전제품
지방 사는 사람 이동통신사 추천해주세욥
원래 kt쓰는데 제가 자급제로 폰 계속 바꾸면서 한 8년전에 설정한 요금제 계속 사용중입니다.
근데 데이터 다 쓰면 자동으로 차단되는 서비스를 가입 안되게 하고
데이터 소진 문자 알림은 한박자 늦고....
인터넷 직접 접속 요금을 부과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요금제 바꾸기엔 다른건 너무 비싸고 ㅎㅎ
해서 kt말고 다른 통신사 고민중입니다.
추천하시는 통신사 있으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원래 kt쓰는데 제가 자급제로 폰 계속 바꾸면서 한 8년전에 설정한 요금제 계속 사용중입니다.
근데 데이터 다 쓰면 자동으로 차단되는 서비스를 가입 안되게 하고
데이터 소진 문자 알림은 한박자 늦고....
인터넷 직접 접속 요금을 부과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요금제 바꾸기엔 다른건 너무 비싸고 ㅎㅎ
해서 kt말고 다른 통신사 고민중입니다.
추천하시는 통신사 있으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