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차사고 난 후,조치없이 떠나면 어떻게 되나요?
며칠전 고속도로에서 제가 앞차를 추돌하고 너무 정신이 없어서 그냥 빠져 나와버렸는데요
어떻게되는건가요?ㅠㅠ
물론 전혀 뺑소니 치려는 생각은 없었는데요
정신과 약을 먹고 운전중이었어서 정신이 너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날 바로 고속도로 순찰대에서 간이 조사를 받고 귀가하긴 했었는데,시간이 좀 지나고 정신이 들수록 정말 미쳤었구나를 계속 생각하게 됩니다.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며칠전 고속도로에서 제가 앞차를 추돌하고 너무 정신이 없어서 그냥 빠져 나와버렸는데요
어떻게되는건가요?ㅠㅠ
물론 전혀 뺑소니 치려는 생각은 없었는데요
정신과 약을 먹고 운전중이었어서 정신이 너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날 바로 고속도로 순찰대에서 간이 조사를 받고 귀가하긴 했었는데,시간이 좀 지나고 정신이 들수록 정말 미쳤었구나를 계속 생각하게 됩니다.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