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불안장애 약 끊고 나서 증상이 너무 심해졌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9
2주 전 병원에서 불안장애를 진단 받고 일주일 정도 약을 복용해서 증상이 호전되나 싶었는데 약을 다 먹고 나서 하루종일 머리가 너무 어지러워요
그냥 두통이랑 다르게 쓰러질 듯한 어지러움이 하루종일 지속돼요
이럴 땐 다시 병원을 가서 약을 처방 받아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2주 전 병원에서 불안장애를 진단 받고 일주일 정도 약을 복용해서 증상이 호전되나 싶었는데 약을 다 먹고 나서 하루종일 머리가 너무 어지러워요
그냥 두통이랑 다르게 쓰러질 듯한 어지러움이 하루종일 지속돼요
이럴 땐 다시 병원을 가서 약을 처방 받아야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