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의료상담
고귀한돼지144
양치질하거나 딱딱한거 먹고나면가끔 피가나옵니다그래서 거울로봐보면잇몸이 부어있는것처럼,보이기도하고 거길 세게빨면피가많이나와요 왜그럴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장인아 치과위생사입니다.
잇몸에서 피가 나는 건 잇몸 질환 원인이 많습니다.
스켈링, 잇몸치료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평가
응원하기
김지훈 치과의사
메가
∙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
잇몸이 붓고 피가난다면 잇몸에 염증이 존재한다는 것으로 볼 수 있으며 치과에서 잇몸치료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김철진 치과의사
가까운우리치과
안녕하세요. 김철진 치과의사입니다.
치아에 금이갓을 가능성도 있고, 치아뿌리에 염증이 생겻을 가능성도 있으니 치과에 가셔서 검진을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