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어쩌다보니 어색한 직장 상사와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여..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어색한 직장 상사와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제가 메뉴를 골라 가야할거같아요.,.. 제가 먹고 싶은걸 먹자고 하셔서요.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음식값은 제가 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어색한 직장 상사와 저녁을 먹게 되었는데요..
제가 메뉴를 골라 가야할거같아요.,.. 제가 먹고 싶은걸 먹자고 하셔서요.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음식값은 제가 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