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자동차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에 대한 질문이요
20년된 소나타를 타고 있습니다. 운전4년차이구요. 보험을 남편이 관리해서 몰랐는데 매년 책임보험만 가입했더라구요. 그동안 사고는 없었구요..이번에 다시 갱신하면서 종합 보험을 알아보니 보험료가 2배가 넘네요. 선택이지만 종합보험을. 드는게 좋을까요? 운전자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상해치료비와 종합 보험에 있는 치료비는 비례보상 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20년된 소나타를 타고 있습니다. 운전4년차이구요. 보험을 남편이 관리해서 몰랐는데 매년 책임보험만 가입했더라구요. 그동안 사고는 없었구요..이번에 다시 갱신하면서 종합 보험을 알아보니 보험료가 2배가 넘네요. 선택이지만 종합보험을. 드는게 좋을까요? 운전자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상해치료비와 종합 보험에 있는 치료비는 비례보상 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