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만원쿠폰.... 쓸까말까 고민입니다.
배달어플 쿠폰이 생겼습니다. 근데 파리바게뜨만 되고 13000원 이상 구매를 해야합니다. 찾아보니 14000언짜리 롤케익이 괜찮아 보긴 합니다만... 공짜쿠폰 쓰려고 한건데 4천언을 써야하는군요. 돈 아껴야하는데 고민입니다. 공짜쿠폰을 쓰기위해 돈을 써야 할까요?
고민상담
배달어플 쿠폰이 생겼습니다. 근데 파리바게뜨만 되고 13000원 이상 구매를 해야합니다. 찾아보니 14000언짜리 롤케익이 괜찮아 보긴 합니다만... 공짜쿠폰 쓰려고 한건데 4천언을 써야하는군요. 돈 아껴야하는데 고민입니다. 공짜쿠폰을 쓰기위해 돈을 써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