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일단젊은떡볶이
닌텐도 스위치 사려고 하는데 수명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해요! 제가 본게 반품 제품이라 상태 최상이긴 해서 새 제품이랑 차이 거의 안 나겠죠? 반품 최상이면 안 쓰고 그냥 개봉만 한거 맞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따뜻한원앙279
닌텐도 게임기는 ds 시절부터 수명 하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고장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 명맥이 닌텐도 스위치까지 이어져 온것 같고 불량도 적고 고장도 잘 발생하지 않고
수명도 꽤 긴 제품이라서 수명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현재도견고한말
미개봉 반품이면 새상품이랑 똑같다고 보셔도 됩니다
개봉 반품이여도 개봉만 하고 단순변심으로 반품한거여도 뭐 새상품이랑 비슷하지요
수명은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희 아들은 5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5년동안 사영하면서 고장난적 없고요
좌우측에 조이스틱은 한번 새거로 교체 해줬습니다
ShyAI
닌텐도 스위치 1을 거진 6,7년 사용한 거 같은데요. 독모드도 많이 했으나 휴대 모드도 많이 했지만 기계 자체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 배터리도 3DS의 제품을 사용해서 굉장히 오래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스위치 본체 보다는 조이콘의 내구도에 심한 하자가 있습니다. 독 모드로 사용할 때는 가급적 프로콘이나 다른 컨트롤러를 사용해주시면 내구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가끔 조이콘을 떨이로 팔면 쟁여놓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