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닌텐도 스위치 수명 얼마정도 하나요?

닌텐도 스위치 사려고 하는데 수명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해요! 제가 본게 반품 제품이라 상태 최상이긴 해서 새 제품이랑 차이 거의 안 나겠죠? 반품 최상이면 안 쓰고 그냥 개봉만 한거 맞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닌텐도 게임기는 ds 시절부터 수명 하나는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고장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 명맥이 닌텐도 스위치까지 이어져 온것 같고 불량도 적고 고장도 잘 발생하지 않고

    수명도 꽤 긴 제품이라서 수명에 대한 걱정은 크게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4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미개봉 반품이면 새상품이랑 똑같다고 보셔도 됩니다 

    개봉 반품이여도 개봉만 하고 단순변심으로 반품한거여도 뭐 새상품이랑 비슷하지요 

    수명은 어떻게 사용하냐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저희 아들은 5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5년동안 사영하면서 고장난적 없고요 

    좌우측에 조이스틱은 한번 새거로 교체 해줬습니다

  • 닌텐도 스위치 1을 거진 6,7년 사용한 거 같은데요. 독모드도 많이 했으나 휴대 모드도 많이 했지만 기계 자체에 큰 문제가 없습니다. 제가 알기로 배터리도 3DS의 제품을 사용해서 굉장히 오래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스위치 본체 보다는 조이콘의 내구도에 심한 하자가 있습니다. 독 모드로 사용할 때는 가급적 프로콘이나 다른 컨트롤러를 사용해주시면 내구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가끔 조이콘을 떨이로 팔면 쟁여놓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