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아하하는 완이어몌입니다. 백주부 요즘도 옛날처럼 장사많이하나요?짬뽕이 맛있던데 다른. 대표음식에는 어떤게있을까요? 거의다 프랜차이즈이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검은콜리48
그렇죠
프랜차이즈이고 저가이긴한데 그만큼 맛이 있다는 평이 없습니다.
폐업율도 늘어났는데 정작 백주부는 애써 외면하고 있습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