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김영인
성별
여성
나이대
50대
복용중인 약
모어멜라인
이 제품을 이틀 먹고나서 어머니가 갑자기 어지럽고 구토를 하기 시작을 했는데 복용을 해야할까요? 아니면 복용을 중단해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박호현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약을 드시고 구토와같은 심각한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바로 복용을 중단하시느걸 권해드리며 다른원인이 있을 수 있으니 병원 방문도 권해드립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드시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브로멜라인과 퀘르세틴 성분으로된 제품인데 구토나 어지럼증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는 성분들입니다.
최동욱 약사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당연히 복용 후에 그런 증상이 나타난다면 일단 중단을 하시는 게 맞습니다. 중단을 하고 괜찮아졌을 때 다시 한번 복용할 수 있다면 해보시고 그때도 반복돼서 나타난다면 다시는 드시지 않는 게 좋겠네요. 재현까지 된다면 거의 100% 그 성분 때문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