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약물 동시복용 문의드립니다(소아과)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28개월 아기, 축농증으로
가스모틴산, 비오플, 코슈정, 드로피진정, 세브론 시럽, 세포독심건조시럽 약물 처방 (건일몬테세립, 브레톨패취) 받았습니다.
항생제 때문인지 저녁에 먹고 다음날 아침부터 설사를 좀 합니다.
혹시 포타겔 현탁액 (지난번 처방에서 남음) 같이 먹여도 되나요 ? 1시간 간격 떼구요
약효에 문제 없는지 궁금합니다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영유아
28개월 아기, 축농증으로
가스모틴산, 비오플, 코슈정, 드로피진정, 세브론 시럽, 세포독심건조시럽 약물 처방 (건일몬테세립, 브레톨패취) 받았습니다.
항생제 때문인지 저녁에 먹고 다음날 아침부터 설사를 좀 합니다.
혹시 포타겔 현탁액 (지난번 처방에서 남음) 같이 먹여도 되나요 ? 1시간 간격 떼구요
약효에 문제 없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