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태아 실비와 손해보험 질문입니다
태아보험을 가입중인데 실비같은거는 아기가 어릴때 비싸다가 4세정도되면 더 싸지는거 같은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태아손해보험은 비갱신으로 아기가 어릴때 비싼데...혜약 후 4세에 재가입하는게 유리한건가요? 20년납 기준으로 가입하려고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태아보험을 가입중인데 실비같은거는 아기가 어릴때 비싸다가 4세정도되면 더 싸지는거 같은데..
이유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태아손해보험은 비갱신으로 아기가 어릴때 비싼데...혜약 후 4세에 재가입하는게 유리한건가요? 20년납 기준으로 가입하려고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