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식물에 물 줄 때 위에서 물 주면 흙이 조금 패이는데 문제되나요?
식물에 물 줄 때 물을 위에서 주면 흙이 좀 패이기도 하잖아요. 식물도 아플까요??? 흙이 그렇게 많이 패이진 않는데 물을 위에서 주니깐 식물이 좀 흔들리기더 하는데 크는데 영향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식물에 물 줄 때 물을 위에서 주면 흙이 좀 패이기도 하잖아요. 식물도 아플까요??? 흙이 그렇게 많이 패이진 않는데 물을 위에서 주니깐 식물이 좀 흔들리기더 하는데 크는데 영향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