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완벽히당돌한거북이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뇌경색 치료 후 퇴원해서 약 복용하고 있는데요 먹지 말아야 할 것이 너무 많네요
그중에서도 옥수수를 즐겨 먹었는데
옥수수는 먹어도 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장은혜 약사
은혜약국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일반적으로 뇌경색 수술 후 퇴원하시고 약을 복용하셔도 옥수수는 복용 가능합니다.
혹시 당뇨가 있으시다면 조절해서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1베리 받았어요.
4.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