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뇌경색 치료 후 옥수수 먹어도 되는지요

성별

남성

나이대

60대

뇌경색 치료 후 퇴원해서 약 복용하고 있는데요 먹지 말아야 할 것이 너무 많네요

그중에서도 옥수수를 즐겨 먹었는데

옥수수는 먹어도 되는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일반적으로 뇌경색 수술 후 퇴원하시고 약을 복용하셔도 옥수수는 복용 가능합니다.

    혹시 당뇨가 있으시다면 조절해서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5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