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민간인
안녕하세요 저는 여름에 주로 민소매를 입습니다!
겨드랑이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반팔을 입으면 겨드랑이 부분이 젖기 때문에 민소매 입는 것을 좋아하는 데요 근데 겨드랑이 털이 있는 상태로 민소매를 입으면 상대방이 혐오감을 느낄 수 있다고 생각해서 겨드랑이 왁싱을 하고 민소매를 입고 있는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훤칠한돼지189
불법도 아니고 자기 좋을 대로 하고 다니는 거지만...
미관상으로는 하는 편이 좋은 거 같아요 민소매인데 겨드랑이 털 보이면 으악 내 눈! 하게 되네요
채택 보상으로 3.04AHT 받았어요.
응원하기
라일락향기율22
여름에 민소매를 입고 다닌다면 깔끔함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겨드랑이는 개운하게
정리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다른사람들도 한번더 안보지요 정리안하고 다니면
한버더 쳐다볼것 같습니다
늘감미로운스파게티
저도 밀고 더니는게 귀찮은데 그래도... 누가 뭐라고는 안 햇지만 좀 그래서...저도 밀고 다녀요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