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창문형 에어컨 사용하시는분 후기좀요

전세살다보니

스탠드 에어컨은 비싸고 이전설치도 그렇고

요즘 창문형 에어컨은 간단하다고하는데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진짜 에어컨처럼 효과가 있는건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지금 안방에 창문형에어컨 쓰고 있는데

    에어컨처럼 엄청 시원해요!

    장점은 저렴하고 배관 공사도 필요없어요!

    단점은 소음이 있을수 있고 창문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어요! 창문 절반이 가려지는데 저는 상관없어서 잘 쓰고 있어요!넓은 집보다 작은 평수에 사용하기 좋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친한 지인이 창문형 에어컨쓰고있는데 저희집 천장형 에어컨보다 더 시원한것같아요 설치도 간편하고 방바꿔서 바람쐴수도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