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
채택률 높음
창문형 에어컨 사용하시는분 후기좀요
전세살다보니
스탠드 에어컨은 비싸고 이전설치도 그렇고
요즘 창문형 에어컨은 간단하다고하는데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진짜 에어컨처럼 효과가 있는건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디지털·가전제품
자축인묘진샤오미보조배터리
전세살다보니
스탠드 에어컨은 비싸고 이전설치도 그렇고
요즘 창문형 에어컨은 간단하다고하는데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진짜 에어컨처럼 효과가 있는건지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