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가활동

요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취미 알려주세요!!

저는 요즘 유튜브 보느라고 시간을 많이 보내는데 이건 너무 시간아까운거 같아서 그 시간에 유튜브 보는거 대신 어떤걸 하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스도쿠 책사서 요즘 해요!!

    생산성은 없지만, 노래 틀어놓고 풀면

    집중도 잘되고 다른 생각 하지 않아서 좋아요.

    그리고 이 취미를 갖고나서는 다른 일에도 좀 더 집중이 잘 되는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하는 취미는 노래듣기, 노래 부르기, 일본어 공부하기에용 다 제가 이 일들을 좋아해서 하는 거고ㅎㅎ 이 활동을 할 때 즐겁습니다! 제가 음악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리고 일본어 공부는 언젠간 도움이 되겠지~ 라고 생각하며 열심히하고 있습니다! 꼭 일본어가 아니더라도 자기가 배우고 싶은 언어 배우는 거 나쁘지 않은 거 같어요!

  • 저랑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시네요~저도 의미없는 유튜브 쇼츠 보느라 시간 낭비하는게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요즘은 취미를 만들어서 하고 있어요~핸드폰을 안볼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지 고민하다 예전부터 생각만 했던 러닝을 시작해서 요즘은 러닝에 푹 빠져있습니다~지금은 하반기 마라톤 참가를 목표로 주에 3~4일씩은 꾸준히 훈련 하고 있네요~운동 시작하면서 예전보다는 핸드폰을 보는 시간이 조금은 줄어든거 같아요~나름 자기관리도 되고 운동하고 나면 뭔가 성취감 같은것도 느끼게 됩니다~유튜브를 아예 안보는건 아니지만 지금은 의미없는 쇼츠보다는 러닝 관련 영상을 많이 보는거 같아요~의미없는 유튜브 쇼츠 보는 시간이 아깝다고 느끼신다면 나만의 취미를 만들어 보는건 어떨까 합니다~^^러닝도 괜찮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