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채택률 높음
조부모가 손주에게 바로 증여하는게 좀 더 유리한가요?
최근들어서 조부모가 자녀보다는 손주에게 바로 증여하는 케이스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세금 관련 이슈에서 좀 더 유리한 측면이 있는 건가요?
자녀에게 줄 때보다 세금을 더 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물론 자산가들이 이걸 선택하는 건 그만큼 유리한 측면이 있기 때문이기는 할텐데요..
세금·세무
스쳐가는월급통장은그만
최근들어서 조부모가 자녀보다는 손주에게 바로 증여하는 케이스가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게 세금 관련 이슈에서 좀 더 유리한 측면이 있는 건가요?
자녀에게 줄 때보다 세금을 더 내야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렇게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물론 자산가들이 이걸 선택하는 건 그만큼 유리한 측면이 있기 때문이기는 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