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트레이가 잘빠지려면 무엇이 중요한가요?

얼음 트레이 이것 저것 사봤는데 잘빠지는게 없네요..ㅋㅋ

하아 실리콘 얼음틀 잘빠진다고 샀는데 한개씩 빠지는거보고 답답...

저는 분리만 잘되면 됩니다. 얼음이 잘빠지려면

뭐가중요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살림마스터입니다. 다이소부터 얼음 트레이를 몇개샀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ㅋㅋ 얼음쏘옥 얼음트레이처럼 플라스틱이 좋아요오 얼음분리시원한건 실리콘 보다 플라스틱입니다

    • 안녕하세요. 작은청가뢰161입니다.얼음이 트레이에서 잘바지게 할려면 물을 가득차게해서 얼려보세요 그리고 빼때 비틀어서 빼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