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지역화폐 사용할때 이래도되나요?

친구가 만약 제가 사는 지역의 운전면허학원을 등록하려고하데, 지역화폐 사용하면 할인돼서 제걸로 대신 결제하면 문제가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친구랑 밥먹을때 제가 내고 입금받거나 그럴때 있는데..

    비즈니스처럼 하면 부정사용으로 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

    친구분 결제를 매번하는 것도 아니니 괜찮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결재만 된다면 누구꺼든 상관없습니다.돈주고 결재하는거자나요.부정하게 사용하는것도 아니구요.전혀문제가 되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