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호리호리한불곰386
날이 더우니 밥맛이 없어지네요
간단하고도 시원하게 먹을수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일반적인 냉면, 콩국수 정도 인것같은데 그 외에 뭐가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클래식한직박구리111
날이 더우면,입맛이 없어지리 마련이죠
개인적으로는 그때 모지를 자주하먹는데 찬물에 밥을말아 오이지만 먹어도 너ㅁ맛있더라구오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모미야마켄지
저는 진짜 너무너무 더워서 입맛없을때 오차즈케를 해먹는데요! 원래 오차즈케는 뜨거운 녹차등을 부어서먹지만 저는 차가운 녹차를 부어서 토핑? 을 밥위에올려서 같이 먹지않고 반찬으로먹어용!! 꼭해먹어보세용
미래도반짝반짝한율무차
오이냉국, 메밀소바, 빙수, 화채, 이열치열로 찜질방에서 먹는 식혜 이정도가 생각나네요 전ㅎㅎ
너무 찬 음식만 드시면 장에 안좋을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완전아름다운강아지
메밀소바!!! 요즘 시판으로도 잘나와서
집에서도 해먹기 쉽고, 갈은무 와사비 다 안에들어있어요!!
방울토마토 1개정도올려먹으면 금상첨화에요:)
아니면
요즘 유행하는 토마토 냉파스타는 어떠신가요??
저도 아직못먹어봤긴한데.. 맛있을거갘아요
냉면육수에 오이썰어서 오이냉국
미역넣으면 오이미역냉국
오이, 파프리카 같은 아식콰삭한 비빔국수
지금 생각나는건 이렇게 있네용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