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날이 더우니 입맛이 없는데 시원하게 먹을수있는

날이 더우니 밥맛이 없어지네요

간단하고도 시원하게 먹을수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일반적인 냉면, 콩국수 정도 인것같은데 그 외에 뭐가있을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이 더우면,입맛이 없어지리 마련이죠

    개인적으로는 그때 모지를 자주하먹는데 찬물에 밥을말아 오이지만 먹어도 너ㅁ맛있더라구오

    채택 보상으로 29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진짜 너무너무 더워서 입맛없을때 오차즈케를 해먹는데요! 원래 오차즈케는 뜨거운 녹차등을 부어서먹지만 저는 차가운 녹차를 부어서 토핑? 을 밥위에올려서 같이 먹지않고 반찬으로먹어용!! 꼭해먹어보세용

  • 오이냉국, 메밀소바, 빙수, 화채, 이열치열로 찜질방에서 먹는 식혜 이정도가 생각나네요 전ㅎㅎ

    너무 찬 음식만 드시면 장에 안좋을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 메밀소바!!! 요즘 시판으로도 잘나와서

    집에서도 해먹기 쉽고, 갈은무 와사비 다 안에들어있어요!!

    방울토마토 1개정도올려먹으면 금상첨화에요:)

    아니면

    요즘 유행하는 토마토 냉파스타는 어떠신가요??

    저도 아직못먹어봤긴한데.. 맛있을거갘아요

    냉면육수에 오이썰어서 오이냉국

    미역넣으면 오이미역냉국

    오이, 파프리카 같은 아식콰삭한 비빔국수

    지금 생각나는건 이렇게 있네용 ㅎㅅ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