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핵 관련해서 증상이 궁금합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7
요즘 숙면을 못해서 그런건지.. 피곤해서인지..
갑자기 치핵이 나왔습니다.
서있거나 누우면 괜찮은데
앉아서 일을 할때 조금 불편하네요
심한건 아닌데 신경은 좀 쓰입니다...
약물 치료로 가능한지 아니면 치핵 제거 수술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7
요즘 숙면을 못해서 그런건지.. 피곤해서인지..
갑자기 치핵이 나왔습니다.
서있거나 누우면 괜찮은데
앉아서 일을 할때 조금 불편하네요
심한건 아닌데 신경은 좀 쓰입니다...
약물 치료로 가능한지 아니면 치핵 제거 수술을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