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몽을 제대로 먹는 방법이 있을까요?!!
스페인 대표음식 하몽이 이제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되었는데, 하몽을 제대로 먹으려면 어떻게 먹는게 좋은가요? 샐러드처럼 위에 얹어서 먹는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몽은 얇게 썰어 실온에서 숙성된 풍미를 느끼며 단독으로 즐기거나 빵, 멜론, 치즈와 곁들이면 좋습니다.
샐러드, 타파스 요리의 토핑으로 활용해도 하몽의 짭짤한 맛이 특징이며 다른 식재료와 어우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