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꼬막선생님
가을에 먹는 제철과일 종류를 알려주세요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갑자기 성큼 다가왔네요.
일교차가 심해지고 비염 때문에 곤욕인데 제철과일 챙겨먹으면 좀 나아진다고 하네요.
어떤 과일들이 있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가을에 먹기 좋은 제철 과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사과: 면역력 강화와 소화에 도움을 주며,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배: 수분이 많고 시원한 맛이 특징으로, 기침 완화에 좋습니다.
3. 감: 비타민 A와 C가 풍부하여 피부 건강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4. 포도: 항산화 성분이 많고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5. 귤: 비타민 C가 풍부하여 감기 예방과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입니다.
이 과일들을 챙겨 먹으면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