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의젓한 토끼호랭이
운동할때 밀가루가 왜 좋은가요?
제가 일주일에 세번정도 밀가루 음식을 먹는데...
트레이너 샘에게 매번 혼나서...ㅜ.ㅜ
근데... 왜 먹으면 안되나요??
더 운동 하면 되잖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밀가루 자체가 소화가 잘되지안아서 우리몸에 오래 머물러있고 운동할때 탄수화물은 조금만먹고 운동에 도움되는 단백질을 드셔야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탄수화물을 예를들어서 케이크를 하나 먹었다고 치면 이를 운동으로 칼로리를 소모하기위해서는 최소 10시간이상이 필요합니다.
또한 탄수화물은 내장지방 및 체지방 생성을 유발하며 다이어트에 가장 안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