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밝은큰고니27

밝은큰고니27

24.05.09

올리브나무는 발아하여 몇 년이 지나야 꽃이 피나요?

지중해에서 많이 나는 올리브나무는 요즘에는 화원에서 나무를 팔아서 기를 수 있는데요. 그런데 올리브나무는 발아하여 몇 년이 지나야 꽃이 피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5.09

    올리브 나무의 경우 토양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2년에서 3년정도 지나야 꽃이 피고 정상적인 열매가 맺힌다고 합니다. 최대 15m까지 큰다고 하네요.

쿠팡 과징금 6247억원
적당한가?

1,001명 투표 중

쿠팡 과징금 6247억원 적당한가?

4일 남았어요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690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법률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배성권 변호사 프로필 사진

    배성권 변호사

    2

    0

    244

    발로 뛰어 만든 운전면허 취소, 집행정지로 면허정지까지 바꾼 사례

  • 학문

    이 시대의 전쟁과 평화 - 제2부 마무리의 단계

    신필욱 전문가 프로필 사진

    신필욱 전문가

    1

    0

    55

    이 시대의 전쟁과 평화 - 제2부 마무리의 단계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올리브 나무 화분을 샀는데요. 이런 나무에서도 올리브가 열리나요?

  • 올리브오일을 만드는 과정에 대해 알려주세요~

  • 올리브 나무 키우는 꿀팁이 있나요?

  • 아카시아 나무는 꽃이 언제 피는가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