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지난주 금요일에 넘어져서 발을 삐끗했는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31
지난주 금요일에 넘어져서 발을 삐끗했는데요.
발등 쪽을 삐끗해서 절뚝거리다가 파스랑 발목 보호대 착용하고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쉬어서 통증은 점점 없어지는 상태인데 멍이 심하게 들었었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정형외과를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1
지난주 금요일에 넘어져서 발을 삐끗했는데요.
발등 쪽을 삐끗해서 절뚝거리다가 파스랑 발목 보호대 착용하고 최대한 움직이지 않고 쉬어서 통증은 점점 없어지는 상태인데 멍이 심하게 들었었는데 왜 그러는 걸까요? 정형외과를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할까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