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월드컵관련 아시아팀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월드컵을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근데 아시아팀 관련 질문이 있어요.
오세아니아주를 아시아로 편입해서 참여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뉴질랜드도 호주처럼 아시아축구연맹소속이 되는거 아닌가요?
근데 12조나 되는데 왜 뉴질랜드와 이란이 같은 조에 배치됐나요?
아시는 분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안녕하세요.
월드컵을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근데 아시아팀 관련 질문이 있어요.
오세아니아주를 아시아로 편입해서 참여하는 걸로 알고 있는데 그럼 뉴질랜드도 호주처럼 아시아축구연맹소속이 되는거 아닌가요?
근데 12조나 되는데 왜 뉴질랜드와 이란이 같은 조에 배치됐나요?
아시는 분께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