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없이푸근한나무늘보
토요일 저녁에 아빠생신으로 동생들과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아빠엄마는 60세시구요.
동생들도 30대입니다.
저녁 메뉴 추천 부탁드립니다.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주위를살피다
아버님 생신축하식사로 한우는 어떠세요?
생일같은 특별한날 가족끼리먹기에딱인것같습니다.
저는 가족끼리기념일에 한우를 먹으러가거든요.
응원하기
완전고급스러운곰
생신으로 인한 가족저녁식사모임이라면
조금은 대접받는 느낌들 수 있는 식당이면좋을것같아요!!
고깃집이더라도 룸으로 예약하시거나, 룸 중식당, 한식코스
등등으로요!!
진실한낙타288
VIPS는 어떨까요.
가족들이 무난하게 저녁식사하기에 VIPS가 적당한것 같아요.
1인당 49,700원에 샐러드바를 무제한 이용할수 있어서 괜찮을듯 합니다.
공손한거북이
우이동 쪽에 있는 대보명가 추천드립니다.
한식당이구요.
충북 제천에서 유명한 약초밥상입니다.
말이 약초지 맛있는 한식당이에요.
유난히참을성있는수제비
먼저 미리 생신 축하드립니다🥳🥳
제 생각에는 돼지고기보다는 한우집이 나을 것 같고 아버님께서 또는 가족분들께서 대접받는 느낌이 드는 한정식도 괜찮지않을까요?
그런대로마른문어
베이징덕이나 어향동고 불도장 같은 비싼 중국 음식이 좋을 것 같아요
회는 여름이라 추천드리기 좀 그렇고, 어르신들은 의외로 스테이크 같은 거 안 좋아하심 ㅠㅠ
유난히격렬한미역국
조용한 룸 에약하고 중식코스로 추천합니다 중식을 자주 먹진 않으니 생일 기념으로 한끼 좋습니다 음식도 화려하고 생일에 적합하죠.
삐닥한파리23
저는 소고기나 한식집 추천드립니다. 저도 부모님이랑 갈 때 주로 소고기를 많이 먹는 편인데 이게 부모님이 드실때도 만족하시고 특히 생신때니까 엄청 기분 좋은 생신을 보내기 좋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