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호탕한그늘나비275
채택률 높음
강아지 시티상 폐수포 괜찮은건가요?
3주전 ct 찍을당시 병원에서 별말이 없었는데
괜찮은건가요?
엑스레이에서는 안보이는 이유와
이게 갑자기 생길수도 있는건지 오래된건지도 궁금해요..(지금까지 엑스레이 찍어오면서 들은적이 없어요)
나이는 14살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반려동물
호탕한그늘나비275
3주전 ct 찍을당시 병원에서 별말이 없었는데
괜찮은건가요?
엑스레이에서는 안보이는 이유와
이게 갑자기 생길수도 있는건지 오래된건지도 궁금해요..(지금까지 엑스레이 찍어오면서 들은적이 없어요)
나이는 14살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