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더없이귀여운여우
요즘 다이소가는게 놀랍더라고요
예전에는 뭐 저렴한. 플라스틱 소품 몇개 사는게 전부였고 또 실망스러은 제품이었는데
요즘 퀄리티까지 높이져서 ㅎㅎ
저는
회장픔괴 유리 용기, 욕실용품등 다양하게 구매하는데
그 중 화장품은 정말 놀랄노자를
쓸정도로 좋으네요
비싼 화장픔 발라도 안 없어지는 기미가 아주 좋이져서 추천템이 되었네요 ^^
님들의 추천템은 무엇인가요 ?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요즘 다이소에서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영양제가 좋은 거 같아요.
비싼 영양제들을 싼 가격으로 먹기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응원하기
따뜻한원앙279
저는 다이소에 가면 주로 구매하는 제품들은 청소용품쪽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성능이 좋고 가격은 저렴해서 청소도 더 자주하게 되어서
삶의 만족도가 올라간 느낌이에요.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코인육수를 추천할래요 코인육수 멸치맛, 사골맛이 있는데 10개에 2000원이라 좋거든요 보통 마트가면 20개짜리씩 팔아서 너무 많고 가격도 더 비싸던데 다이소는 소량으로도 판매해서 편해서 좋아요
따뜻한다람쥐
주방에서 자주 쓰는 비닐장갑이나 비닐팩 지퍼백도 되게 품질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쓰기에 부족함도 없더라구요 가면 꼭 과자도 하나씩 집게 되네요 ㅎㅎ
bilriri
저도 다이소 가면 하나씩 사오게 되더라고요ㅎㅎ 저는 특히 밀폐용기랑 수세미가 만족도가 높았어요. 가격은 부담 없는데 생각보다 오래쓰고 실용적이라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삐닥한파리23
다이소 의류 추천드립니다. 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가 너무 좋더군요. 그래서 저도 몇벌사서 입고 다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