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은 ?

요즘 다이소가는게 놀랍더라고요

예전에는 뭐 저렴한. 플라스틱 소품 몇개 사는게 전부였고 또 실망스러은 제품이었는데

요즘 퀄리티까지 높이져서 ㅎㅎ

저는

회장픔괴 유리 용기, 욕실용품등 다양하게 구매하는데

그 중 화장품은 정말 놀랄노자를

쓸정도로 좋으네요

비싼 화장픔 발라도 안 없어지는 기미가 아주 좋이져서 추천템이 되었네요 ^^

님들의 추천템은 무엇인가요 ?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요즘 다이소에서 제일 좋아하는 아이템으로 영양제가 좋은 거 같아요.

    비싼 영양제들을 싼 가격으로 먹기 좋아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 저는 다이소에 가면 주로 구매하는 제품들은 청소용품쪽을 많이 구매하는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성능이 좋고 가격은 저렴해서 청소도 더 자주하게 되어서

    삶의 만족도가 올라간 느낌이에요.

  • 저는 코인육수를 추천할래요 코인육수 멸치맛, 사골맛이 있는데 10개에 2000원이라 좋거든요 보통 마트가면 20개짜리씩 팔아서 너무 많고 가격도 더 비싸던데 다이소는 소량으로도 판매해서 편해서 좋아요

  • 주방에서 자주 쓰는 비닐장갑이나 비닐팩 지퍼백도 되게 품질이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쓰기에 부족함도 없더라구요 가면 꼭 과자도 하나씩 집게 되네요 ㅎㅎ

  • 저도 다이소 가면 하나씩 사오게 되더라고요ㅎㅎ 저는 특히 밀폐용기랑 수세미가 만족도가 높았어요. 가격은 부담 없는데 생각보다 오래쓰고 실용적이라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 다이소 의류 추천드립니다. 50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서 퀄리티가 너무 좋더군요. 그래서 저도 몇벌사서 입고 다니는데 아주 만족스러워서 주변에도 추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