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123

사무실123

채택률 높음

쉬는 날 늦잠 자면 오히려 더 피곤한 사람 많지 않나요

충분히 오래 잤는데도 몸이 더 무겁고 하루가 애매하게 흘러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너무 많이 쉬는 것도 오히려 리듬 깨지는 느낌 들지 않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잠은 오래잔다고 피곤이 풀리지 않더라구요 똑같은 시간이라도 꿀잠잘수도있고 아닐수도있더라구요 오늘도 꿀잠자러가봅니다ㅎㅎ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적당한 숙면은 괜찮지만 지나치게 오래자게 된 날은 몸이 찌부둥하고 오히려 몸 컨디션이 더 안좋아지더라고요 하지만 주말에 평일 잠보다는 좀 더 자기는 합니다 ㅋㅋㅋ

  • 맞아요 저도 평일엔 5~6시간 자고 주말엔 9시간정도 자는데 주말엔 더 움직이기 싫고 점심먹으면 낮잠까지 자서 패턴이 망가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