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지역화폐 를 매월 잘 쓰는데 자꾸 없어지는 추세네요?
안녕하세요.
지역화페 10%를 잘 쓰면서 가정살림에 보태기가 되는데요
이제 이것마저도 사라지는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좋은 혜택였는데요.
대안이ㅜ았을까요?
카드사 마다 다 제각각 이라서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지역화페 10%를 잘 쓰면서 가정살림에 보태기가 되는데요
이제 이것마저도 사라지는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좋은 혜택였는데요.
대안이ㅜ았을까요?
카드사 마다 다 제각각 이라서여..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