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 둘 데리고 첫 해외여행 도와주세요!

초등저학년 아이 2명과 저, 남편 이렇게 총 4명 여행예정입니다. 저는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아직 여권도 없어서 혹시 여권발급신청하면 나오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또 무난하게 베트남 다낭 생각하고 있는데 준비해야할 것, 미리 알아두면 좋은것들 알려주세용!저희 남편은 그냥 거의 허수아비인데 여행 자체가 처음인 제가 잘 해낼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첫 해외여행이라면 일본 추천드립니다!

    한국인들 많아서 소통도 어렵지 않고

    쇼핑, 관광, 디즈니랜드, 먹거리까지 즐길거리가 많아요!

    거리도 가깝고 소통도 가능해요!

    베트남 다낭도 현지인분들이 웬만하면 한국말을 다 할 줄 아셔서 ㅋㅋ

    열심히 고수 빼주세요 연습해서 갔는데 파파고 돌릴 필요도 없어서 당황했어요.. 아이들이 아직 어려서 물갈이 할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해요! 저는 친구랑 다낭 둘이 갔는데 샤워기 필터 교체를 했음에도 물갈이로 첫날부터 고생해서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여행 일정도 급하게 변경하고 그랬네요,, 생수는 거의 안 먹고,, 그리고 식당에서 물티슈 가격을 따로 받기 때문에 아이들은 많이 흘려서 닦아줘야 할 때가 많은데 무거운 티슈 계속 들고 다닐 게 아니라면 첫 여행 치고는 다사다난하지 않을까 싶네요!

    차 랜트해서 다니실 건가요?!

    저는 싱가폴도 괜찮긴 했는데 물가가 너무 비싸서,,ㅠㅠ

    채택 보상으로 5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해외여행 처음이시면 동남아 나트랑 또는 다낭 추천드려요!

    한국메뉴판부터 너무 잘되어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해산물도 많고 현지식이 입에 안맞으셔도 걱정할거 없이 한식당들도 많이있어요! 

    당근 한국사람들 많이 놀러가서 맛집이나  관광지 도

    네이버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찾아보실수 있어요!

  • 잘하실 수 있어요!!! 여권은 예전이라 잘 기억이 안나는데 한달 전엔 나온 것 같아요

    동남아는 벌레나 물때문애 애기들이랑은 좀 힘들 수 있을 것 같아요 ㅠㅠ 물갈이 심한 분들은 심하더라구요오 좀 더 가까운 일본도 괜찮울 것 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