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상담
피곤해도 잠들기 싫은 증상 왜그런걸까요
피곤해도 잠에 들기가 싫고 오래 자기가 싫어요 그러다보니 일부러 ADHD치료제가 포함된 아침약을 먹고 3시간 4시간 씩 자고 일어납니다 잠을 안 잔다고 뭘 하는 것도 아닌데 피곤하다고 자고싶고 쉬고싶다는 생각도 안 들어요 이것도 심리학적으로 문제가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심리상담
피곤해도 잠에 들기가 싫고 오래 자기가 싫어요 그러다보니 일부러 ADHD치료제가 포함된 아침약을 먹고 3시간 4시간 씩 자고 일어납니다 잠을 안 잔다고 뭘 하는 것도 아닌데 피곤하다고 자고싶고 쉬고싶다는 생각도 안 들어요 이것도 심리학적으로 문제가 있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