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하고멋진쿼카
식단 중인데요.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재료 알려주세요!
식단을 해야하는데, 사람들이 아는 닭가슴살, 계란 외에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재료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그 식재료에 얼마만큼의 단백질이 있는지도 같이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멸치
마른 멸치 50g에는 28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2.소고기
소고기 100g에는 20g 이상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치즈
치즈 100g에는 약 18.3g 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4.새우
새우의 100g당 20g이상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5.귀리
귀리의 100g당 약13g의 단백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