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요즘은 물만먹어도 살이 찌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으로 무엇이 있나요?
예전에는 마른 체격으로 생활이 변했는데 요즘은 살이 쪄서 불편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기초대사량이 감소하여 그럴수 있으므로 근력운동을 병행하시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메뉴 섭취를 권장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은 채소와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입니다.
밥도 대신 통곡물이나 곤약밥으로 혼합된게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