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제가 다이어트 중인데 마라탕 한끼정도는 괜찮나요?
21살 남자인데요 제가 다이어트 하고 몇개월동안 닭가슴살이나 식단 지키니까 너무 힘들어서 그런데 마라탕 한끼정돈 괜찮나요? 한끼만 먹고 이제 안 먹을거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괜찮아요
다이어트 도중에 한두번은 괜찮아요
그런데 너무 안먹는 것도 그것도 건강에 안좋으니 마라탕에서 얻을수 있는 영양분도 다르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 될수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괜찮아요
다이어트 도중에 한두번은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