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알게 된 20대 외국인 여성이 한국에 오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티켓 비용은 사 줄 거니까 돈은 보내지 않겠다 티켓을 사서 티켓 번호를 보내 주겠다라고 했더니 비자 비용도 달라는 겁니다 그래도 제가 돈은 못 준다 대신에 대사관에서 비자 센터에서 비자 신청을 할 때 거기에다가는 직접 줄 수 있다라고 했더니 그건 좋다고 합니다 비자 센터에 제가 돈을 대신 수납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필리핀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혹시 인스타그램 디엠이나 sns 메세지로 알게된 사이는 아니신가요?

    예쁜 프로필사진을 하고 한국이나 한국인에게 관심있다고 접근해서 돈을 뜯어내는 방식의 사기가 많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오늘 알게 된 사람의 비자 비용을 대신 수납 한다는 것 자체가 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보통 비자는 자국에서 발급을 해서 본인이 발급을 하지 우리 나라에서 비자 비용을 부담 하지는 않습니다. 제 생각에는 도움을 안 주는 것이 낳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