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늘 알게 된 20대 외국인 여성이 한국에 오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티켓 비용은 사 줄 거니까 돈은 보내지 않겠다 티켓을 사서 티켓 번호를 보내 주겠다라고 했더니 비자 비용도 달라는 겁니다 그래도 제가 돈은 못 준다 대신에 대사관에서 비자 센터에서 비자 신청을 할 때 거기에다가는 직접 줄 수 있다라고 했더니 그건 좋다고 합니다 비자 센터에 제가 돈을 대신 수납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필리핀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그래서 제가 티켓 비용은 사 줄 거니까 돈은 보내지 않겠다 티켓을 사서 티켓 번호를 보내 주겠다라고 했더니 비자 비용도 달라는 겁니다 그래도 제가 돈은 못 준다 대신에 대사관에서 비자 센터에서 비자 신청을 할 때 거기에다가는 직접 줄 수 있다라고 했더니 그건 좋다고 합니다 비자 센터에 제가 돈을 대신 수납하는 것이 가능한가요 필리핀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