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근면한슴새140
채택률 높음
에어컨 켰다 껏다 하는게 좋을까요 쭉 켜두는게 전기세가 덜 나올까요?
벽걸이와 스탠드 에어컨을 사용중인데 주변에서 에어컨을 처음에는 켰다가 시원해지면 끄고 다시 더워지면 켜는게 이득이라는 말도 있고 반대로 한번 켤때 계속 켜두는게 전기세를 아끼는 방법이라는 말도 있어서 도통 무엇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자격증
근면한슴새140
벽걸이와 스탠드 에어컨을 사용중인데 주변에서 에어컨을 처음에는 켰다가 시원해지면 끄고 다시 더워지면 켜는게 이득이라는 말도 있고 반대로 한번 켤때 계속 켜두는게 전기세를 아끼는 방법이라는 말도 있어서 도통 무엇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