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제법존경스러운카레
피곤할때마다 혀에 하얀게 올라오는데 뭘까요
피곤할때마다 혀에 하얀게 올라옵니다 백태는 아니고 동그란 모양으로 아주 작게 올라오는데 이게 뭘까요?? 컨디션이 괜찮아지면 없어지긴 하는데 궁금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혀에 작은 동그라미 모양의 하얀 것이 나타나는 것은 주로 스트레스, 피로, 면역력 저하와 관련이 있을수 있어요
그런데 이게 너무 심하면 다른 증상일 수 있어요
그럴때는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 보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