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가 사기범죄비율이 제일 높은 나라인것은 아시나요? 그래서그런걸가요? 어떻하면 돈을 벌수있는지 알고있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더군다나 중간 유통과정에서의 개입은 법적으로 합법이니 범죄도 아니기에 자기들끼리 담합하고 가격 올리고 하는것입니다.
합법적인 소비자 호구만들고 자신들은 수익을 극대화하는 방법이랄까요?
이런 중간유통업자 카르텔을 정부에서 나서서 조금 압박해줄 필요가 있다고 보지만 수십년간 해오던 악습을 한번에 잡아내는것이 쉽지는 않은듯 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