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어떻게하면좋을까요?
나이가 40중반대가 되니까 직장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어디에는 신입만 뽑고 어디에는 경력직만 뽑고 어중간한 나이대가 되니까 직장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가 되버렸습니다. 힘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나이가 40중반대가 되니까 직장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어디에는 신입만 뽑고 어디에는 경력직만 뽑고 어중간한 나이대가 되니까 직장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가 되버렸습니다. 힘드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