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해외여행 수하물 무게 때문에 건강식단 유지가 어려울까요?
해외여행을 갈 때 수하물 무게 제한 때문에 평소에 챙겨 먹던 건강식단을 그대로 유지하기 어려울까 봐 걱정입니다... 평소에 단백질 파우더나 견과류, 건강 보조제 같은 것들을 챙겨 먹는데, 이걸 다 가져가면 무게가 너무 많이 나갈 것 같아서요... 그렇다고 현지에서 구하기도 쉽지 않을 것 같고, 가격도 비쌀까 봐 걱정입니다ㅠㅠ... 혹시 해외여행 갈 때 건강식단을 유지하기 위한 팁 같은 게 있을까요? 아니면 무게를 줄이면서 건강식단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경험 있으신 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식단은 여행에서 채익면 되는 거랍니다
그런데 식단을 유지하는 거야 방법만 챙겨가면 여행과 관련이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