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남자친구의 찌질함 때문에 미치겠어요 ㅠ
당연히 의미 없는거 알고 제가 불이익 얻지 않는다는거 아는데 화가나고 어의가 없어서 물어봅니다.
전남자친구랑 헤어졌는데 그 사람의 집착과 애정결핍으로 지쳐서 그만하자고 했고 그래서 헤어졌어요.
그전에 그사람이 저한테 저녁을 많이 사줬었고 본인 입던 150만원짜리 코트를 저보고 입으라고 줘놓고 헤어지니까 달래요. 그래서 경비실에 맡겨둘테니까 가져가 라고 말했어요. 본인이 제가 가지고 있는 빚을 갚아주고 제가 가지고 싶은 드라이기를 사주기로 약속을 했는데 못지켰어요. 그래서 전 못지키겠으면 내가 드라이기 살게라고도 했어요. 그런데 “약속한거 못줘서 조금씩이라도 준거 용돈한것 준거(1219000원)갚지말라고 안했어. 용돈이라고 준것도 나중에 너여유되면 나두 도와줘라고 한거기억하지 내일 내가 사준옷들 목걸이도 다같이 경비실에 맡겨나“라고 카톡이 왔어요. 그래서 코트는 가져갔고 저한테 쪽팔린다하면서 총 27만원을 빌렸고 갚는다고 했어요. 그래서 10만원은 갚았고 17만원이 남아서 그거 달라하니까 “나는 계좌이체 하기 싫고 받을거면 보든가하고
내가 몇십만원 씩 준거 나중에 갚아라고 한거 통화기록 있거든 글고너가 카메라에 걸려도 되니깐 밟을라고 한거(과속)알지????이것도 받을 수있다고 하네 줬으면 좋겠다, 본인이 사줬던 옷들이랑 신발도 받고 싶다”라고 카톡이 왔어요. 다 줬고 4월달에 끝났는데
오늘 출근길에 갑자기 들이닥쳐서 야 000 내가 말안하고 갑자기 와서 미안한데 돈 준 거 안갚을거야? 그래서 제가 째려봤는데 안갚을거면 나 변호사 선임할거야 그러면서 쌩 가던데 민사 소송걸면 저한테 불이익이 있을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