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되는 게 아니에요.
저도 운전을 하지만.....
운전하는 사람이면 이미 다 알테고.
불편하고 번거롭고 사람에게 어려움을 주는 걸 알텐데
시험만 칠때 방향등 켠다. 횡단보도 정지선 지킨다.
직선주행차가 우선이다.....를 지키지 실제론 안 그렇잖아요?
그러니까 국민신문고가 있는거고요.
잘하시는 거에요.
길을 가다보면 인도 한가운데를 막고 주차한 자동차.
방향등 전혀 안 켜는 자동차.
횡단보도에 정지선이 아니라 횡단보도
한 가운데까지 들어와 신호를 기다리는 자동차.
남의 매장 앞에다 주차하고서 손님들이 출입하기
힘들게 하는 자동차.
주차장 입구를 막아서 주차하여 다른 차가 나가지도
들어가지도 못하게 하는 자동차~~
등등 진상들이 많아요
근데 요즘은 웃기는 게 킥보드나 자전거. 대형마트 카트도
그렇게 엉망으로 주차해 놓고 가더라고요.
어릴때부터 그렇게 행동하고 있으니 나중에는 취직을 하고
운전을 하면 어떨지 참....
모든 사람들이 다 양심이 있고. 인류애가 있고. 양심적인 건 아니더라고요.
국민신문고라도 있어서 신고할 수 있어 다행이고.
사람으로서 최소한의 지켜야 할 법규와 예의.
양심이 있어야 하는 건 당연하다고 봐요.
어떤 사람은 장애인이 아니면서 장애인 표지를 차에
부착하고 장애인 주차장에 주차하는 비양심적인 사람을
신고하는 것도 봤는데 이분도 질문자님처럼
좋은 일 하시는거죠!!
저는 질문자님의 행동이나 생각이 잘못된 게 없다고 봅니다.
그래서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