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명함을 주고 받을때의 예의는 뭘까요?
제가 자재팀에서 일하다보니 외주에 업체와 만날때가 많은데 사회초년생이고 어리다보니 제가 명함을 주고 받을때에 예의를 잘 모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데 명함을 주고 받을땐 어떤식으로 예의를 갖춰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제가 자재팀에서 일하다보니 외주에 업체와 만날때가 많은데 사회초년생이고 어리다보니 제가 명함을 주고 받을때에 예의를 잘 모릅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데 명함을 주고 받을땐 어떤식으로 예의를 갖춰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