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외국 나가서 영어회화 잘하고 싶어요 ㅜㅜ

지금이나이에 문법 배우기도 그렇고 외국나가 기본 대화라도 하고 싶은데 좋은 어플이나 교육방법있을까요? 요즘 번역 다 된다지만 기계도움 없이 하고 싶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시환 전문가입니다.

    제가 해외 유학으로 고등학교 1학년때 진학 했는데 국제학교라서 해당국가 공용어가 영어임에도 불구하고 영어회화 능려력이 많이 부족하여 현지 해당국가 영어회화 학원에 다닌적이 있었습니다. 질문자뷴 나이를 정확하게 모르지만 학원에는 저같은 어란 학생도 있었지만 저보다 나이가 많은 대헉생둘이나 사회 초년생들도 계셨습니다. 심지어 나이 좀 많으신 아주머니 분도 주변과 소통하기 위해 학원을 나오셨어요. 이렇듯 일단 자신의 의지가 중요합니다. 일단 영어를 배우려는 의지가 있는게 기본이 되어 수업이나 영어로 대화하눈 기회를 찾으세요. 저때는 비싼 전자 영어사전을 들고 다녔는데 지금은 스마트폰에서 사전 찾기도 쉽고 gpt나 음성 번역 등 기기들이 빌전하여 의지만 있으면 학숩에 쉽게 도움이 되니 포기하기 말고 노력 하시길 권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9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손용준 전문가입니다.

    외국을 나가더라도 우리 나라에서 어느 정도 문법이나 회화를 공부 하고 가야 합니다. 그리고 외국에 나가더라도 어학원을 다닐지 어디서 공부를 할지 명확하게 계획을 세우고 가야 합니다. 그냥 아무런 계획 없이 가면 영어 회화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이 많지 않습니다. 차라리 우리 나라에서 학원을 다니는 것이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