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채택률 높음
약에도 유통기한이 있나요? 약을 먹어도 낫지를 않아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2주 전쯤에 감기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서 처방을 받은 약을 먹었었는데 제가 텀을 두고 먹어서 그런지 약효가 전혀 없고 증상이 더 악화가 되는 것 같아요. 일주일 정도 지난 약도 바로 먹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지는 건지 궁금합니다.
약·영양제
끝없이리더십있는요거트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2주 전쯤에 감기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서 처방을 받은 약을 먹었었는데 제가 텀을 두고 먹어서 그런지 약효가 전혀 없고 증상이 더 악화가 되는 것 같아요. 일주일 정도 지난 약도 바로 먹지 않으면 효과가 떨어지는 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