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머리를 자주 감아주는 것은 모발에 좋은 행위가 아닌건가요?
머리를 자주 감는행위 그러니까 하루에 한번씩 무조건 감아주는 행위는 모근과 모발에 좋은 행동이라고 할 수 있나요?
두피에 기름져서 떡이지게 되면 두피의 숨구멍을 막아서 더 안좋은것 아닌가요?
머리를 자주감아주게되면 청결해짐에 따라 모발의 숨구멍도 트여 더 좋은 행위가 아닌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머리를 자주 감는행위 그러니까 하루에 한번씩 무조건 감아주는 행위는 모근과 모발에 좋은 행동이라고 할 수 있나요?
두피에 기름져서 떡이지게 되면 두피의 숨구멍을 막아서 더 안좋은것 아닌가요?
머리를 자주감아주게되면 청결해짐에 따라 모발의 숨구멍도 트여 더 좋은 행위가 아닌건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